파티스리의 할랄 인증, 성장의 새로운 장을 열다

라피산 파티스리(LAPISAN Patisserie)가 말레이시아 이슬람 개발청(Jakim)으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하며 쿠알라룸푸르 미드밸리 메가몰에 위치한 카페 운영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라피산 파티스리는 시크릿 레시피 케이크 앤 카페(Secret Recipe Cakes and Cafe)가 운영하는 프렌치 스타일 페이스트리 브랜드다.

시크릿 레시피 케이크 앤 카페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대런 심(Darren Sim)은 “개점 첫날부터 무슬림 친화적인 음식을 제공해 왔으며, 이제 라피산 파티스리가 공식적으로 할랄 인증을 받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모든 메뉴 항목에 걸쳐 최고의 품질 기준을 유지하고, Jakim이 요구하는 식품 안전 및 시설 청결 기준을 충족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인증은 라피산 파티스리 브랜드의 전반적인 성장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라고 강조했다.

시크릿 레시피 케이크 앤 카페의 마케팅 매니저 라이언 청(Ryan Chung)은 “우리의 열정은 항상 품질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모든 것을 추진해 왔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브랜드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더 많은 고객에게 라피산 파티스리의 경험을 선보이며 이 새로운 장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라피산 파티스리의 대표적인 페이스트리로는 꿀로 코팅된 구운 우유빵에 카라멜 글레이즈를 더한 허니 토스트(Honey Toast), 달콤한 빵 속에 샹티리 마스카포네 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가득한 스트로베리 마리토조(Strawberry Maritozzo), 크루아상 반죽에 아몬드 크림을 채우고 달콤한 복숭아 슬라이스를 얹은 피치 딜라이트 데니쉬(Peach Delight Danish) 등이 있다.

2024년 8월 오픈 이후 라피산 파티스리는 말레이시아의 활기찬 디저트 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피산 파티스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참고하면 된다.